날씨 이미지
  • 오늘, 완도기온

참여민원

소비자의 광고 반응에 있어, FCB모형, ELM, Fishbein의 태도이론을, 각각의 구

작성일
2014-07-07
등록자
권금분
조회수
397
첨부파일(0)

소비자의 광고 반응에 있어, FCB모형, ELM, Fishbein의 태도이론을, 각각의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1. 소비자의 광고 반응에 있어 FCB모형의 구체적인 사례
1) FCB모형
2) FCB모형의 구체적인 사례

2. 소비자의 광고 반응에 있어 ELM의 구체적인 사례
1) ELM
2) ELM의 구체적인 사례

3. 소비자의 광고 반응에 있어 Fishbein의 태도이론의 구체적인 사례
1) Fishbein의 태도이론
2) Fishbein의 태도이론의 구체적인 사례

참고문헌

2) Fishbein의 태도이론의 구체적인 사례

(1) 새로운 속성(i)을 소비자에게 제시한다.
중요하게 인식되지 않았던 새로운 속성을 소비자에게 제시하여, 이 속성이 제공할 수 있는 효익(benefit)에 의해 상표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를 호의적으로 변화 시킬 수가 있다.

예) [머리까지 시원해지는] 솔의 눈


>>> 자료바로가기 ▶ http://me2.do/F6B41e4D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 연락처 :
  • 최종수정일 : 2023-04-21
  • 조회수 :4,255,45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