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광고 반응에 있어, FCB모형, ELM, Fishbein의 태도이론을, 각각의 구
- 작성일
- 2014-07-07
- 등록자
- 권금분
- 조회수
- 397
첨부파일(0)
소비자의 광고 반응에 있어, FCB모형, ELM, Fishbein의 태도이론을, 각각의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1. 소비자의 광고 반응에 있어 FCB모형의 구체적인 사례
1) FCB모형
2) FCB모형의 구체적인 사례
2. 소비자의 광고 반응에 있어 ELM의 구체적인 사례
1) ELM
2) ELM의 구체적인 사례
3. 소비자의 광고 반응에 있어 Fishbein의 태도이론의 구체적인 사례
1) Fishbein의 태도이론
2) Fishbein의 태도이론의 구체적인 사례
참고문헌
2) Fishbein의 태도이론의 구체적인 사례
(1) 새로운 속성(i)을 소비자에게 제시한다.
중요하게 인식되지 않았던 새로운 속성을 소비자에게 제시하여, 이 속성이 제공할 수 있는 효익(benefit)에 의해 상표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를 호의적으로 변화 시킬 수가 있다.
예) [머리까지 시원해지는] 솔의 눈
>>> 자료바로가기 ▶ http://me2.do/F6B41e4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