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이미지
  • 오늘, 완도기온

참여민원

(만4,5세)영역별 아동 관찰일지,유아 행동 관찰일지 (10명)

작성일
2014-06-20
등록자
권금분
조회수
368
첨부파일(0)

(만4,5세)영역별 아동 관찰일지,유아 행동 관찰일지 (10명)

언 어
수 ․ 과학
표현
(미술ㆍ음률)
조작 ․ 블럭
역 할
기본생활습관
관찰평가
(교사의견)


언 어
친구가 소꿉놀이 같이 하자~라고 제안하자, 나는 집에서 가져온 책을 읽을거야 라고 답하고는 집에서 가져온 책을 꺼내 쇼파에 앉아 집중하여 읽는다.
다 읽고 나서는 다시 가방에 넣고는 친구에게 다가가 나도 같이 놀래~하며 그제서야 놀이에 합류한다.
수 ․ 과학
구슬을 패턴 규칙에 맞게 꿰어 팔찌를 만들었다.
매듭이 풀려 구슬이 다시 풀려 버리자, 포기하지 않고, 다시 집중하여
다른 패턴을 만들어 보인다.
표현
(미술ㆍ음률)
교사가 쓰다 남은 코팅지를 달라고 조른다.
주었더니, 유성매직을 가지고 그림도안을 밑에 대고는 따라 그리기 시작한다.
친구들이 다가와 너도나도 코팅지를 달라고 조른다. 지운이가 다가와 선생님 귀찮게 하지마~라면서 친구들에게 이야기 한다.
조작 ․ 블럭
몰펀블록을 갖고 놀다 친구가 분리 하지 않은 채, 놓고 가자, 분리 하고 가~라며
이야기 한다. 친구가 이를 무시하자, 가까이 다가가 왜 분리 안해?라며 이야기 한다.


>>> 자료바로가기 ▶ http://me2.do/GGSRkJmJ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 연락처 :
  • 최종수정일 : 2023-04-21
  • 조회수 :4,255,732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