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이미지
  • 오늘, 완도기온

참여민원

[경영학의 이해] 미즈컨테이너 마케팅 전략분석

작성일
2014-04-24
등록자
한병길
조회수
211
첨부파일(0)

[경영학의 이해] 미즈컨테이너 마케팅 전략분석


자료보러가기 ▶▶▶▶▶ http://me2.do/59VYr3Uq


분량 : 12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1. 개 요
2. 조사방법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4P 분석
6. 결론








1. 개요
1) 미즈컨테이너
미즈컨테이너는 샐러드 파스타, 떠 먹는 피자 등으로 유명한 퓨전 레스토랑이다. 대구대점에서 시작한 미즈컨테이너는 이후 대구 동성로 등으로 진출하였고 최근에는 서울에 진출하여 강남역 일대에서 대 성공을 거두고 있다. 독특한 공장 컨셉의 인테리어, 디자인, 하이파이브로 대표되는 생기넘치고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 등으로 젊은 여성층을 상대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2) 미즈컨테이너 연혁

1997. 미즈메인키친 대구대학점 오픈

2006. 03 컨셉리뉴얼

2007. 12 미즈컨테이너 동성로점 오픈

2008. 10 미즈팩토리키친 동성로점 오픈

2010. 07 미즈컨테이너 강남점 오픈

2012. 04 미즈컨테이너 강남 2호점 오픈

3) 미즈컨테이너 강남점 위치



자료보러가기 ▶▶▶▶▶ http://me2.do/59VYr3Uq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 연락처 :
  • 최종수정일 : 2023-04-21
  • 조회수 :4,255,852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