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업로드
- 작성일
- 2014-04-20
- 등록자
- 노계섭
- 조회수
- 162
첨부파일(0)
국제마케팅 업로드
첨부파일 : 국제마케팅(2).pptx
다운경로 : http://www.jisik114.net/search/detail.asp?pk=11063434&sid=korea072
국제마케팅
Global
Marketing
삼익악기
위기를, 곧 기회로
Part1.
중소기업 현황
Part2.
삼익악기 소개
Part3.
삼익악기의 글로벌전략
Part4.
중국시장 전략
Contents
Part1.
중소기업의 현황
1. 중소기업 중견기업 대기업
2. 중소기업 글로벌 시장기여도
3. 중소기업이 해야하는 노력
정부 정책, 공공 기관 적극 활용
1. 중소기업청, 코트라, 중소기업진흥공단, 수출입은행,
수출입보험공사등 11개 정부 기관
EX)
2. 정부의 빠른 업무 처리 방법 강구
Part2.
삼익악기 소개
1.기업소개
2. 산업분석
3. 산업분석 (2) 제품 소개
Part3.
삼익악기의 글로벌전략
글로벌하게 사고하고
로컬하게 행동하라
글로벌 현지화
-미국 현지인 고용
탁월한 시장지식,
뛰어난 문화적 지식
→소비자에 대한 파악용이
-지역에 맞는 브랜드로 판매
현지 기업들과 합작
→친숙한 브랜드
S T P
-Segement 세분화
지역별 고객층
수준에 따른 고객층
-Targeting
주 타깃 : 고급자
서브타깃 : 초급자
-Positioning
품질에 대한 신뢰성
제품의 다양함
국내
국외
초급자
저가
중저가
중급자
중저가
중저가
고급자
고가 선호
중고가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마케팅 - 1
-문화행사 개최
‘재즈 콘서트’‘삼익 딜러의 밤’‘아트포르테’
자연스러운 홍보효과
→ 잠재고객에 대한 정보제공과 설득 에 초점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마케팅 - 2
-이벤트,스폰서쉽
지역의 인기 컨츄리 가수에게 협찬 유명가수 협찬
→간접적으로 고객과 의사소통
고급형, 고객맞춤형 특화제품
피아노, 기타의 색 또는 소리 등을
소비자에 맞춤형으로 제공
학교, 교회, 공공기관 등 각각의
심볼을 담은 하나뿐인 제품
→ 소비자들에게 신선함을 줌
Color sample
Sound sample
Part4.
중국 시장 마케팅 전략
중국 시장 매출 증대 목표 전략
1. 중국에서의 삼익악기 이미지 상승
- 중국의 유명 피아니스트 협찬을 통한
Communication marketing
2. 판매우세를 보이고 있는 중국시장내의 점유율 확대
- 경쟁우위 , 포지셔닝 전략.
3. 피아노매장의 이미지 변화. ( 삼익 STORE )
<.. 업로드
..... (중략)
제목 : 국제마케팅 업로드
출처 : 지식114 자료실
[문서정보]
문서분량 : 27 Page
파일종류 : PPTX 파일
자료제목 : 국제마케팅
파일이름 : 국제마케팅(2).pptx
키워드 : 국제마케팅
문서종류 : PPTX 파일
다운받기 : http://www.jisik114.net/search/detail.asp?pk=11063434&sid=korea0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