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월트디즈니,디즈니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
- 작성일
- 2014-04-14
- 등록자
- 곽승호
- 조회수
- 305
첨부파일(0)
국제마케팅,월트디즈니,디즈니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DownLoad
첨부파일 : 국제마케팅,월트디즈니,디즈니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다운경로 : http://www.jisik114.net/search/detail.asp?pk=11065048&sid=korea072
국제마케팅,월트디즈니,디즈니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디즈니사
International marketing
1. 디즈니사 소개
2. 디즈니사 글로벌전략
- 브랜드 인지도
- 현지화 추구
- 글로벌 컨텐츠
3. 결론
4. 참고문헌
목차
글로벌전략
결론
기업소개
-
1. 디즈니사란
글로벌 미디어 기업
만화영화 생산 영역에서 출발 -` 케이블 PP, 지상파 영역에 적극
차별적인 컨텐츠 및 브랜드 가치에 기반한 캐릭터 사업 및 테마 파크 사업 주도
글로벌전략
결론
기업소개
-
1. 디즈니사 역사
글로벌전략
결론
기업소개
-
1. 디즈니사 매출 분석
글로벌전략
결론
기업소개
1. 디즈니사 주요 사업
미디어
네트워크
스튜디오
엔터테인먼트
놀이공원 및
리조트
소비자
제품
스튜디오
엔터테인먼트
글로벌전략
결론
기업소개
1. 디즈니사 주요 사업
애니메이션(영화)
스토리부여
:등장 캐릭터의
유기체화, 배경의 환상성
연관 산업
시너지 효과 창출
디즈니의 각 사업간의
연결이 긴밀
스튜디오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네트워크
스튜디오
엔터테인먼트
놀이공원 및
리조트
소비자
제품
글로벌전략
결론
기업소개
1. 디즈니사 SWOT 분석
Weakness
- 미국적 색체 강함
- 동화적 애니메이션 이미지의 고착
- 방대해진 사업에 의한 집중화의 어려움
인터넷 사업의 실패
Opportunity
- 게임, 캐릭터 시장의 성장으로 관련 부가가치의 상승
브랜드 확장
Strength
- 브랜드 로열티
- 경영, 제작기법상의 노하우, 시대에 앞서는 기술과 아이디어
전 세계적인 안정된 배급망
- 서비스 형식의 다양화
Threats
경쟁사의 급속한 시장잠식과 흥행 패배
일본 애니매이션 발전
인터넷을 통한 불법복사의 유통
경기변동에 민감
결론
-
2. 글로벌 전략
문제
1. 디즈니사에게 중국과 다른 성장시장에서 브
랜드 인 지도를 높이는 것은 왜 필수적인가
글로벌전략
기업소개
결론
-
2. 글로벌전략- 브랜드
Brand Power
Animation 을 통한 사업성공
▶ Disney만의 Brand Image 확립
⇒ Powerful 한 Brand Power 구축
Brand Power 란
▶ 기업체의 상표가 가지는 힘. 즉 상표경쟁력
Powerful 한 Brand Power
▶ Theme Park 係 의 Land Mark
▶ Disney Land 가 생기는 도시
or 국가가 같이 유명해지는 효과창출
글로벌전략
기업소개
글로벌전략
결론
기업소개
-
One Source Multi Use
Disney Group의 핵심전략
▶ Disney Parks and Resorts 에도 적용
O.S.M.U 란
▶ 하나의 콘텐트를 게임, 음반, 케릭터상품, 장난감, 출판 등의 다양한 방식으로 판매해 부가가치를 극대화하는 방식
즉, 플랫폼의 확대
2. 글로벌전략- 브랜드
글로벌전략
결론
기업소개
-
2-1. 브랜드 인지도
20억$ 수입
2. 글로벌전략- 브랜드
결론
-
스튜디오 엔터테인먼트
디즈니 랜드
소비자 제품
글로벌전략
기업소개
2. 글로벌전략- 브랜드
결론
-
브랜드의 막강한 힘
필요!!
글로벌전략
기업소개
2. 글로벌전략- 브랜드
결론
-
2. 글로벌 전략
문제
2. 당신은 디즈니가 성장시장에서 현지화를 추
구하기로 한 결정에 동의하는가
글로벌전략
기업소개
결론
-
2. 글로벌 전략 - 현지화
파리디즈니랜드 특징 ▶ 현지문화 반영 실패
주류를 금하는 디즈니랜드의 전통에 따라 파크 내 와인 판매 금지,
유로디즈니랜드의 이름 자체 =` 프랑스어가 들어가지 않아 반감을 삼.
유럽인들의 검소한 생활 습관 예측 하지 못함.
유럽 전역을 강타한 경기 침체
파리 Disney Parks and Resorts 현황
글로벌전략
기업소개
결론
-
도쿄 Disney Parks and Resorts 현황
도쿄디즈니랜드 특징 ▶ 철저한 현지화 전략
강력한 테마성과 치밀한 운영 계획
어린이 위주의 도쿄 디즈니랜드와 성인을 위한 도쿄 디즈니씨를 차별화
..... (중략)
제목 : 국제마케팅,월트디즈니,디즈니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DownLoad
출처 : 지식114 자료실
[문서정보]
문서분량 : 29 Page
파일종류 : PPTX 파일
자료제목 : 국제마케팅,월트디즈니,디즈니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파일이름 : 국제마케팅,월트디즈니,디즈니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키워드 : 국제마케팅,월트디즈니,디즈니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
문서종류 : PPTX 파일
다운받기 : http://www.jisik114.net/search/detail.asp?pk=11065048&sid=korea0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