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이미지
  • 오늘, 완도기온

참여민원

국제마케팅,월트디즈니,디즈니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

작성일
2014-04-14
등록자
곽승호
조회수
305
첨부파일(0)

국제마케팅,월트디즈니,디즈니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DownLoad

첨부파일 : 국제마케팅,월트디즈니,디즈니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다운경로 : http://www.jisik114.net/search/detail.asp?pk=11065048&sid=korea072




국제마케팅,월트디즈니,디즈니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디즈니사

International marketing



1. 디즈니사 소개

2. 디즈니사 글로벌전략

- 브랜드 인지도

- 현지화 추구

- 글로벌 컨텐츠

3. 결론

4. 참고문헌

목차



글로벌전략

결론

기업소개

-

1. 디즈니사란

글로벌 미디어 기업

만화영화 생산 영역에서 출발 -` 케이블 PP, 지상파 영역에 적극

차별적인 컨텐츠 및 브랜드 가치에 기반한 캐릭터 사업 및 테마 파크 사업 주도



글로벌전략

결론

기업소개

-

1. 디즈니사 역사



글로벌전략

결론

기업소개

-

1. 디즈니사 매출 분석



글로벌전략

결론

기업소개

1. 디즈니사 주요 사업

미디어

네트워크

스튜디오

엔터테인먼트

놀이공원 및

리조트

소비자

제품

스튜디오

엔터테인먼트



글로벌전략

결론

기업소개

1. 디즈니사 주요 사업

애니메이션(영화)

스토리부여

:등장 캐릭터의

유기체화, 배경의 환상성

연관 산업

시너지 효과 창출

디즈니의 각 사업간의

연결이 긴밀

스튜디오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네트워크

스튜디오

엔터테인먼트

놀이공원 및

리조트

소비자

제품



글로벌전략

결론

기업소개

1. 디즈니사 SWOT 분석

Weakness

- 미국적 색체 강함

- 동화적 애니메이션 이미지의 고착

- 방대해진 사업에 의한 집중화의 어려움

인터넷 사업의 실패

Opportunity

- 게임, 캐릭터 시장의 성장으로 관련 부가가치의 상승

브랜드 확장

Strength

- 브랜드 로열티

- 경영, 제작기법상의 노하우, 시대에 앞서는 기술과 아이디어

전 세계적인 안정된 배급망

- 서비스 형식의 다양화

Threats

경쟁사의 급속한 시장잠식과 흥행 패배

일본 애니매이션 발전

인터넷을 통한 불법복사의 유통

경기변동에 민감



결론

-

2. 글로벌 전략

문제
1. 디즈니사에게 중국과 다른 성장시장에서 브

랜드 인 지도를 높이는 것은 왜 필수적인가

글로벌전략

기업소개



결론

-

2. 글로벌전략- 브랜드

Brand Power

Animation 을 통한 사업성공

▶ Disney만의 Brand Image 확립

⇒ Powerful 한 Brand Power 구축

Brand Power 란

▶ 기업체의 상표가 가지는 힘. 즉 상표경쟁력

Powerful 한 Brand Power

▶ Theme Park 係 의 Land Mark

▶ Disney Land 가 생기는 도시

or 국가가 같이 유명해지는 효과창출

글로벌전략

기업소개



글로벌전략

결론

기업소개

-

One Source Multi Use

Disney Group의 핵심전략

▶ Disney Parks and Resorts 에도 적용

O.S.M.U 란

▶ 하나의 콘텐트를 게임, 음반, 케릭터상품, 장난감, 출판 등의 다양한 방식으로 판매해 부가가치를 극대화하는 방식

즉, 플랫폼의 확대

2. 글로벌전략- 브랜드



글로벌전략

결론

기업소개

-


2-1. 브랜드 인지도

20억$ 수입

2. 글로벌전략- 브랜드



결론

-

스튜디오 엔터테인먼트

디즈니 랜드

소비자 제품

글로벌전략

기업소개

2. 글로벌전략- 브랜드



결론

-

브랜드의 막강한 힘

필요!!

글로벌전략

기업소개

2. 글로벌전략- 브랜드



결론

-

2. 글로벌 전략

문제
2. 당신은 디즈니가 성장시장에서 현지화를 추

구하기로 한 결정에 동의하는가

글로벌전략

기업소개



결론

-

2. 글로벌 전략 - 현지화

파리디즈니랜드 특징 ▶ 현지문화 반영 실패

주류를 금하는 디즈니랜드의 전통에 따라 파크 내 와인 판매 금지,

유로디즈니랜드의 이름 자체 =` 프랑스어가 들어가지 않아 반감을 삼.

유럽인들의 검소한 생활 습관 예측 하지 못함.

유럽 전역을 강타한 경기 침체

파리 Disney Parks and Resorts 현황

글로벌전략

기업소개



결론

-

도쿄 Disney Parks and Resorts 현황

도쿄디즈니랜드 특징 ▶ 철저한 현지화 전략

강력한 테마성과 치밀한 운영 계획

어린이 위주의 도쿄 디즈니랜드와 성인을 위한 도쿄 디즈니씨를 차별화



..... (중략)






제목 : 국제마케팅,월트디즈니,디즈니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DownLoad
출처 : 지식114 자료실



[문서정보]

문서분량 : 29 Page
파일종류 : PPTX 파일
자료제목 : 국제마케팅,월트디즈니,디즈니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파일이름 : 국제마케팅,월트디즈니,디즈니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키워드 : 국제마케팅,월트디즈니,디즈니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



문서종류 : PPTX 파일
다운받기 : http://www.jisik114.net/search/detail.asp?pk=11065048&sid=korea072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 연락처 :
  • 최종수정일 : 2023-04-21
  • 조회수 :4,256,507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