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샾,GS홈쇼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
- 작성일
- 2014-04-05
- 등록자
- 조영준
- 조회수
- 103
첨부파일(0)
GS샾,GS홈쇼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첨부#1)
첨부파일 : GS샾,GS홈쇼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다운경로 : http://www.jisik114.net/search/detail.asp?pk=11064775&sid=korea072
GS샾,GS홈쇼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GS홈쇼핑
조직구조와 문화
목차
회사소개와 선정이유
GS홈쇼핑의 문화요소
- 조직구조
- 상징
- 의례와 의식
- 통제시스템
- 권력관계
결론
1.회사소개
0
1. 선정 이유
회사를 선택하게 된 이유는 간단하다!
조원들의 홈쇼핑에 관심 많은 것과 요즘 부모님들이 홈쇼핑에 중독되기 있기에
1. 회사소개
94 년 설립된 국내 1 위 TV 홈쇼핑 업체 . TV 홈쇼핑을 중심으로 카탈로그 및 인터넷 판매도 병행 . 설립 후 고성장을 보였으나 케이블T V 시청 가구수 증가세 둔화에 따라 2002년을 고점으로 성장성 약화 . 무형상품 개발을 통해 수익성을 보완 중이며 , 성장성 보강을 위해 인터넷 사업을 강화하고 있어 인터넷 판매 비중이 빠르게 확대되고 있는 상황
현재는 수익성을 확보한 B2C 사업( GS e-shop)에 이어 C2C 사업 (GS e-store)에도 진출. 향후 방통융합의 최대 수혜주 중 하나로 평가
0
2. GS홈쇼핑의 문화요소
- 조직구조
- 상징
- 의례와 의식
- 통제시스템
- 권력관계
2. GS홈쇼핑의 문화요소
2. GS홈쇼핑의 문화요소 - 조직구조
CEO
상품사업부
경영지원부
영업부
의류
가전
식품
생활용품
TV
인터넷
카탈로그
뉴미디어
팀
팀
팀
팀
글로벌
기업문화
홍보
인사
마케팅
경영기획
IT
법무
재경
2. GS홈쇼핑의 문화요소 - 상징
옷차림 간편
칸막이 없는 사무실
탄력적인 출퇴근제
자율성
2. GS홈쇼핑의 문화요소 의례와 의식
CEO의 말 : “이것이 정말 고객이 원하는 것일까요”
외부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우선적으로
내부고객을 만족시켜야 한다는 최고경영자의 마인드
.. (첨부#1)
..... (중략)
제목 : GS샾,GS홈쇼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첨부#1)
출처 : 지식114 자료실
[문서정보]
문서분량 : 16 Page
파일종류 : PPT 파일
자료제목 : GS샾,GS홈쇼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파일이름 : GS샾,GS홈쇼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키워드 : GS샾,GS홈쇼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문서종류 : PPT 파일
다운받기 : http://www.jisik114.net/search/detail.asp?pk=11064775&sid=korea0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