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이미지
  • 오늘, 완도기온

참여민원

사업계획서 떡전문카페

작성일
2014-04-01
등록자
강대관
조회수
185
첨부파일(0)

사업계획서 떡전문카페

참고자료 보러가기▶▶▶▶▶▶▶▶▶
http://www.jisik-book.com/stm/location.php?lpa=bmF0bzEyM3w0ODUxNXwx
[사업계획서] 떡전문카페.ppt



목차
- BCG
- Positioning
- Product
- 입지전략
- 추정손익
- 영업전략
- Money
- 사후전망

본문
SM 5
Special Members 5

한맛은 2002년 6월에 최초 창업자 전병선외 3명이 설립하여 떡을 이용한 카페로 새로운 형태의 업체이다. 동네의 떡집들을 회원제로 등록, 직접 떡을 공급받아 판매하는 생산과 판매가 분리되어 있는 형태를 취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와 종래의 Kg 당 가격결정을 탈피하고 개당 가격전략으로 다양한 떡을 골라먹을 수 있게끔 하고 있다. 시장의 잠재력이 매우 높은 점을 고려해 볼 때 계속적인 성장이 기대되는 업체이다.

제품의 분위기와는 정반대의 세련되고 서구적인 분위기
패스트푸드의 이미지와 커피숖의 이미지 접목
다양한 조명을 사용 제품의 시각 효과를 극대화
아담하고 깔끔한 분위기 연출

멤버쉽 카드 제작
전단지와 현수막 등을 이용한 알리기 위주의 광고
멤버쉽 카드제의 운영
기념일 등에 다양한 이벤트 실시 예정
그 외 다수의 광고 및 홍보 전략

종업원 관리
1.2~3명의 종업원 고용 인건비의 절감을 위해 시간제 아르 바이트 형식으로 고용
2.서비스업의 특성상 한가한 날과 바쁜날의 시간대 별 차 이가 있으므로 필요 시간을 정확히 측정하여 교대 근무 표를 작성하고 필요 종업원 수를 파악, 모집 광고를 통한 고용 및 시급도 시간대별로 차등 지급
3.업종의 특성상 위생교육의 철저한 시행과 유니폼을 제작하여 통일된 느낌과 깔끔한 이미지 유지

본문내용
전문 카페입이다.



한맛
한맛은 2002년 6월에 최초 창업자 전병선외 3명이 설립하여 떡을 이용한 카페로 새로운 형태의 업체이다. 동네의 떡집들을 회원제로 등록, 직접 떡을 공급받아 판매하는 생산과 판매가 분리되어 있는 형태를 취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와 종래의 Kg 당 가격결정을 탈피하고 개당 가격전략으로 다양한 떡을 골라먹을 수 있게끔 하고 있다. 시장의 잠재력이 매우 높은 점을 고려해 볼 때 계속적인 성장이 기대되는 업체이다.
SM 5
Special Members 5
메뉴
한 맛

스타
희망
문제아
젖소
20%
18
16
14
12
10
8
6
4
2
0%
10 4 2 1 0.5 0.2 0





상 대 적 시 장 점 유 율
BCG matrix
한맛
한 맛

Positio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 연락처 :
  • 최종수정일 : 2023-04-21
  • 조회수 :4,258,426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