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이미지
  • 오늘, 완도기온

참여민원

[경영정보] 패션 브랜드 자라(ZARA)의 SCM 구축 성공사례

작성일
2014-03-30
등록자
강명희
조회수
210
첨부파일(0)

[경영정보] 패션 브랜드 자라(ZARA)의 SCM 구축 성공사례


자료보러가기 ▶▶▶▶▶ http://me2.do/GCPVTZV9


분량 : 19 페이지 /ppt 파일
설명 : 패션 브랜드 자라(ZARA)의 SCM 구축 성공사례에 대한 A+ PPT

[참고자료]
www.zara.com
www.fashionchannel.co.kr
www.fashionbiz.co.kr
www.kaia.or.kr
www.samsungdesign.net
www.donga.com
www.mk.co.kr
www.asiaeconomy.co.kr
www.hankyung.com
Brand Equity 향상을 위한 마케팅 믹스 전략 : SPA브랜드와 일반 캐주얼의류브랜드의 비교를 중심으로 - 김근애, 경희대 경영대학원, 2004
SPA형 전문점 소비자의 쇼핑성향과 점포속성중요도에 관한 연구 - 정준원, 한양대 대학원, 2002
국내 브랜드의 SPA 전략 연구 - 이지현, 홍익대 산업미술대학원, 2001

1. 기업 소개
2. SPA란?
3. SWOT 분석
4. SCM의 개요
5. ZARA의 SCM
6. 시 사 점


자료보러가기 ▶▶▶▶▶ http://me2.do/GCPVTZV9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 연락처 :
  • 최종수정일 : 2023-04-21
  • 조회수 :4,258,667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