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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업로드

작성일
2014-03-30
등록자
노계섭
조회수
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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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업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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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수 브랜드

- 패션



코오롱 스포츠



코오롱스포츠

1973

-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로 첫 선



우리나라 아웃도어 문화가 전무했던 해에

코오롱패션 산하 코오롱스포츠 출시.

1970~80년대

- 스포츠 레저시장이 형성되는 단계



성과가 미미했지만 미래 성장 가능성을

확신해 손실을 감수하면서 사업을 펼침.





코오롱스포츠

다양한 기능성 제품



인체공학을 고려한 디자인, 제품 개발을 통해 극한의 자연환경에서

견뎌낼 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음.

- 라이프텍 재킷: 매년 기능을 업그레이드

:전원을 공급하면 2분 내 온도를 최고 40도까지

높일 수 있는 제품까지 선보임



코오롱스포츠

자연과 함께

-상록수 로고

-에코 리더십 캠프



코오롱스포츠

고객과 함께



코오롱스포츠

고객과 함께



코오롱스포츠

고객과 함께



빈 폴



빈폴

1989년

- 트래드셔널 캐주얼 시장에

제일모직 산하 빈폴 런칭

해외 브랜드가 국내 시장을 장악하고 있던 시기에 ’폴로’를 벤치마킹.

2002년,

- ‘자전거가 말을 앞질렀다.’

‘폴로’를 제치고 시장점유율 1위



Traditional(TD) Casual

: 영국의 전통복을 현대적으로 변형한 정장풍 캐주얼을 의미.

미국 특히 뉴욕이나 보스턴 등 동부 해안지방에서 유행하는 스타일의

총칭으로 전체적으로 활동적이고 기능적인 옷차림이 특징.

역사와 전통을 상징하는 영국풍으로

유행을 따르기보다는 Classic & Modern 이미지 추구



중고가 브랜드로

-1995년 12월 ‘노 세일’ 선언 매출 40% 성장률

-초기에 폴로에 비해 20% 낮은 가격대를 책정했으나 점진적으로

가격 차이를 좁힘

플래그십 스토어(flagship store)

: 브랜드 특유의 컨셉에 부합하는 목표 이미지를 구현할 수 있는 차별화 된

독립 매장이자 거점으로 전체 유통망에서의 해당 브랜드의 경쟁력을 제고하고

궁극적으로는 매출 확대를 이루는 것을 목표로 하는 매장형태.

고품질, 고급 이미지 구축



에르메스



에르메스

1837년,

- 마구상으로 시작



1878년~,

-기존의 가죽제품 위주의 생산에서

부티크 사업으로 확장

1922년 최초의 가죽 핸드백을 출시






..... (중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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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지식114 자료실



[문서정보]

문서분량 : 17 Page
파일종류 : PPTX 파일
자료제목 : 패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파일이름 : 패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키워드 : 패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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