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ICIS 아이시스 마케팅조사및 아이시스 마케팅전략 제언
- 작성일
- 2014-03-26
- 등록자
- 김덕혜
- 조회수
- 55
첨부파일(0)
롯데칠성 ICIS 아이시스 마케팅조사및 아이시스 마케팅전략 제언
참고자료 보러가기▶▶▶▶▶▶▶▶▶
http://www.jisik-book.com/stm/location.php?lpa=ZW5mZmwxMnNsYXw2NzI5Mjh8MQ==
아이시스.pptx
목차
1. 주제선정이유
2. 시장분석
3. 아이시스 3C 분석
Company (자사분석)
Competitor (경쟁자분석)
Customer (고객분석)
4. 아이시스 SWOT 분석
5. 소비자 인터뷰
6. 관찰조사 결과
7. 브레인 스토밍 결과
8. 아이시스 컨셉 도출
9. 마케팅전략 제언
10. 새로운 STP 전략 제안
본문
카페를 찾는 이유:
따뜻한 음료를 원하지만
따뜻한 물을 파는 곳이 없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포지션인
‘차가 잘 우러나는 물’을 효과적으로 홍보가능
경쟁업체에서 가지고 있지 않은 프로모션으로
타제품과 차별화 시도
따뜻한 물을 원하는 여성소비자에게
커피의 대안으로 제시 할 수 있을 것
본문내용
INDEX
I
깨끗함을 마시는 특권
내 몸에 오아시스 ICIS
Consumer Behavior Team 8
1. 주제선정이유
2. 시장분석
3. 아이시스 3C 분석
Company (자사분석)
Competitor (경쟁자분석)
Customer (고객분석)
4. 아이시스 SWOT 분석
5. 소비자 인터뷰
6. 관찰조사 결과
7. 브레인 스토밍 결과
8. 아이시스 컨셉 도출
9. 마케팅전략 제언
10. 새로운 STP 전략 제안
I
ICIS 8.0
주제선정이유
Consumer Behavior Team 8
1. 소비의 주체
여성이 전체 소비재의 80%이상의 영향
실질적인 소비 주도
2. 지속적인 성장이 예상되는 유망시장
여성 취업자의 증가에 따른 여성 시장의 성장
3. 구전의 강력한 원천, 빅 마우스
‘입소문
하고 싶은 말
롯데칠성 ICIS 아이시스 마케팅조사및 아이시스 마케팅전략 제언 보고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