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이미지
  • 오늘, 완도기온

참여민원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및 에잇세컨즈 경쟁사분석및

작성일
2014-03-07
등록자
정지애
조회수
986
첨부파일(0)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및 에잇세컨즈 경쟁사분석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자료보러가기 ▶▶▶▶▶
http://www.jisik-book.com/stm/location.php?lpa=ZmluZXZpZXd8NjcxNjI2fDE=


목차
1. 에잇세컨즈 8SECONDS 소개
에잇세컨즈가 주목받는 이유
에잇세컨즈의 강점 및 특징
에잇세컨즈 향후 계획

2. SPA 시장현황
SPA

3. 에잇세컨즈 경쟁사분석
유니클로
ZARA
스파오 SPAO

4. 에잇세컨즈 현황
현재 마케팅전략
설문지조사

5.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New Marketing Strategy
4P
-Promotion
-Price
-Product
-Place

6. 에잇세컨즈 중국 진출전략
중국선정이유?
상해 SPA 시장 현황
이미지 차별화 전략
사회기여활동
마케팅 전략

본문
프린팅 서비스
- 추가금액 지불 시 고객이 원하는 커플티 프린팅 서비스 지원
-> 고객에 대한 지속적 관심의 표현


Every day Low Price 코너
- 재고회전율이 낮거나 비인기상품 할인 판매
- 1+1행사 시행
온라인 판매 서비스
-8 SECONDS만의 쇼핑몰 제작, 재고율 낮은 상품 선착순 할인판매
-일반인 피팅컷 제공


본문내용

ZARA
스파오 SPAO
4. 에잇세컨즈 현황
현재 마케팅전략
설문지조사
5.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New Marketing Strategy
4P
-Promotion
-Price
-Product
-Place
6. 에잇세컨즈 중국 진출전략
중국선정이유?
상해 SPA 시장 현황
이미지 차별화 전략
사회기여활동
마케팅 전략

1. 에잇세컨즈8SECONDS 소개

사람이 상대방에게 반하는 시간 8초
8SECONDS 제품에 마음을 뺏기는 시간
‘Just 8 sec.’

8seconds?
제일모직의 SPA 브랜드
2012년 2월23일 신사동 가로수길에 첫 매장 오픈

8seconds?
8IGHT SECONDS가 주목받는 이유
제일모직의 야심작

8seconds?
에잇세컨즈가 주목받는 이유
긍정적 매출

하고 싶은 말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및 에잇세컨즈 경쟁사(유니클로,zara,스파오)분석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입니다.

에잇세컨즈, 8seconds, spa, 패스트패션, 마케팅



자료보러가기 ▶▶▶▶▶
http://www.jisik-book.com/stm/location.php?lpa=ZmluZXZpZXd8NjcxNjI2fDE=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 연락처 :
  • 최종수정일 : 2023-04-21
  • 조회수 :4,259,936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