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이미지
  • 오늘, 완도기온

참여민원

장애아동 통합교육 실시에 따른 안내문 작성

작성일
2014-02-28
등록자
송민경
조회수
167
첨부파일(0)

장애아동 통합교육 실시에 따른 안내문 작성


자료보러가기 ▶▶▶▶▶
http://www.reportmarket.co.kr/rpc/rpc_check.asp?idx=39968&prid=nfalle


목차
없음

본문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따스한 봄날입니다. 댁내 두루 평안하시길 기원합니다.
우리 반에는 다양한 아이들이 어울려 지내고 있습니다. 키가 큰 아이, 작은 아이, 말을 잘 하는 아이 등 우리 반에는 조금 더 특별한 외모를 가 졌거나 조금 다른 행동을 하는 아이들도 있습니다. 어른들은 이 아이들을 ‘장애가 있는 아이’라고도 하지요. 하지만 정작 함께 생활하는 아이들은 ‘장애’라는 말을 모르기에 그저 조금 더 다른 친구, 특별한 친구, 도움이 더 필요한 친구로 이해하곤 합니.............이하생략..........

참고문헌
송준만·유효순. 「특수아교육」. 한국방송통신대학교출판부. 2004. 유수옥. 「유아특수교육론」. 학지사. 2005. 이창미외. 「장애아 통합보육론」. 교육과학사. 2003. 이소현외. 「장애유아 통합유치원 교육과정」. 학지사. 2001.


자료보러가기 ▶▶▶▶▶
http://www.reportmarket.co.kr/rpc/rpc_check.asp?idx=39968&prid=nfalle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 연락처 :
  • 최종수정일 : 2023-04-21
  • 조회수 :4,259,162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