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아동 통합교육 실시에 따른 안내문 작성
- 작성일
- 2014-02-28
- 등록자
- 송민경
- 조회수
- 167
첨부파일(0)
장애아동 통합교육 실시에 따른 안내문 작성
자료보러가기 ▶▶▶▶▶
http://www.reportmarket.co.kr/rpc/rpc_check.asp?idx=39968&prid=nfalle
목차
없음
본문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따스한 봄날입니다. 댁내 두루 평안하시길 기원합니다.
우리 반에는 다양한 아이들이 어울려 지내고 있습니다. 키가 큰 아이, 작은 아이, 말을 잘 하는 아이 등 우리 반에는 조금 더 특별한 외모를 가 졌거나 조금 다른 행동을 하는 아이들도 있습니다. 어른들은 이 아이들을 ‘장애가 있는 아이’라고도 하지요. 하지만 정작 함께 생활하는 아이들은 ‘장애’라는 말을 모르기에 그저 조금 더 다른 친구, 특별한 친구, 도움이 더 필요한 친구로 이해하곤 합니.............이하생략..........
참고문헌
송준만·유효순. 「특수아교육」. 한국방송통신대학교출판부. 2004. 유수옥. 「유아특수교육론」. 학지사. 2005. 이창미외. 「장애아 통합보육론」. 교육과학사. 2003. 이소현외. 「장애유아 통합유치원 교육과정」. 학지사. 2001.
자료보러가기 ▶▶▶▶▶
http://www.reportmarket.co.kr/rpc/rpc_check.asp?idx=39968&prid=nfal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