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이미지
  • 오늘, 완도기온

참여민원

위메프(위메이크프라이스) 차별화 마케팅전략분석과 위메프 기업분석/ 위메프 SWOT,STP분

작성일
2014-02-27
등록자
송민경
조회수
237
첨부파일(0)

위메프(위메이크프라이스) 차별화 마케팅전략분석과 위메프 기업분석/ 위메프


자료보러가기 ▶▶▶▶▶
http://www.jisik-book.com/stm/location.php?lpa=ZmluZXZpZXd8NjcwNDI0fDE==


목차
PART 1.위메프!
위메프 선정이유
위메프 기업소개
-경영이념
-연혁
-SWOT

PART 2. 시장과 경쟁자를 살펴라!

시장
-소셜커머스 현황1
-5요인 분석
-소셜커머스 현황2

경쟁자
-STP
-공통 전략
-차별화 전략

분석결과
PART 3. 차별화

1)차별화 아이디어를 찾아라!
남성

2)차별화 근거를 찾아라!
남성을 타겟으로 하는 근거제시(기사, 논문)
설문조사

3)차별성을 알려라!
차별화전략
-남성전용 카테고리 신설
-남성 전용 어플
-기념일 알림 기능
-소셜네트워크를 통한 판매 및 홍보 전략

4)기대효과

Q&A

Appendix



본문
모바일 전용 위메프 어플과는 별도로 남성 전용 위메프 어플을 제공합니다. 이 어플은 남성 전용 카테고리로 바로 연결되어 상품 검색이 편리하도록 합니다.


Talk) 이 조사 결과를 통해서는 향후 app설치 의향 이 높은것 알 수 있음
+ 설문조사 앞으로 개선되었으면 하는 부분 : 편리한 상품검색 55 18%(3위)
+ 이용하지 않는 이유 : 복잡한 상품검색 37 19%(2위)


본문내용
자를 살펴라!
시장
-소셜커머스 현황1
-5요인 분석
-소셜커머스 현황2
경쟁자
-STP
-공통 전략
-차별화 전략
분석결과
PART 3. 차별화
1)차별화 아이디어를 찾아라!
남성
2)차별화 근거를 찾아라!
남성을 타겟으로 하는 근거제시(기사, 논문)
설문조사
3)차별성을 알려라!
차별화전략
-남성전용 카테고리 신설
-남성 전용 어플
-기념일 알림 기능
-소셜네트워크를 통한 판매 및 홍보 전략
4)기대효과
Q&A
Appendix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탄탄한 자본력
동기화기술
개인화 추천 서비스
뒤늦은 시장진입
상대적으로 낮은 직원 헌신성
소셜커머스 시장의 확대
모바일 시장의 성장
업계독점을 위한 과도한 경쟁
그루폰의 티몬 인수합병

시장과

하고 싶은 말
위메프(위메이크프라이스) 차별화 마케팅전략분석과 위메프 기업분석/ 위메프 SWOT,STP분석 레포트입니다.

위메프, 위메이크프라이스, 마케팅, 쿠팡, 소셜커머스


자료보러가기 ▶▶▶▶▶
http://www.jisik-book.com/stm/location.php?lpa=ZmluZXZpZXd8NjcwNDI0fDE==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 연락처 :
  • 최종수정일 : 2023-04-21
  • 조회수 :4,259,227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