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 시행] 백화점(아울렛, 쇼핑몰) 시행 사업계획서
- 작성일
- 2014-02-10
- 등록자
- 정지애
- 조회수
- 247
첨부파일(0)
[건설, 시행] 백화점(아울렛, 쇼핑몰) 시행 사업계획서
기본적 사항 및 사업의 개요
1. 사업의 특성
2. 건축개요
3. Department Store 위치
4. 분양면적 현황
5. Business Flow
사업수지 분석(단 기)
1. 분양가 책정 근거 및 분석
2. 최종 분양가 산출
3. 전체분양 시 사업수지 분석(단기)
4.백화점(아울렛) 위탁경영 시 사업수지 분석(단기)
사업환경 및 현황
1.입지여건의 분석
2.유동인구에 따른 수요환경 및 현황
3.S.W.O.T 분석
지역 매출분석
동류시장 거시분석
1. 백화점 관련시장 여건 및 동향
2. 동류시장 분석
3. 분석결과 및 향후 전망
동류시장 미시분석
1. 백화점 (Department Store)
2. 할인점(대형 MART)
3. 분 석 결 과(사업방향 및 CONCEPT확정)
백화점 위탁경영
1. Out Let 백화점 사업과 위탁경영의 당위성
2. 위탁 경영 예상업체 소개
중,장기 기획 안에 따른 시뮬레이션(중,장기 사업수지 분석)
1.운영예상 시뮬레이션
2.수익분할(자금수지 분석)
3.구매고객 추정 안
4.위탁경영에 의한 수수료 분할
5. 세부운영 지출 및 순익
6. 차입금 상환 예시(참조)
사업장 중심 상권의 경쟁구도 분석
1. ★★ E-MART 분석
2. 매장 배치현황
3. 경쟁구도 해결방안 및 대안
마케팅 계획
기본 전략 시스템(분양)
1)기본전략 흐름도
2)시행사 업무진행
3)분양시스템 가동
4)홍보시스템 가동
5) 홍보시스템 에 의한 광고기법 비중도(판촉/이벤트 포함)
분양완료 후 지역연계 시스템
영업관리
자료보러가기 ▶▶▶▶▶ http://sales.happyreport.co.kr/sightview/200903101825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