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이미지
  • 오늘, 완도기온

군정정보

매주 토요일은 완도 싱싱 콘서트 놀러 가는 날!

작성일
2017-08-09
등록자
이승희
조회수
964
완도 싱싱콘서트가 매주 토요일마다 열리고 있는 가운데 관람객들이 천원 전복 경매에 참여하여 가격을 써 보이고 있다..JPG
완도 싱싱콘서트가 매주 토요일마다 열리고 있는 가운데 관람객들이 흥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1).JPG
완도 싱싱콘서트가 매주 토요일마다 열리고 있는 가운데 관람객들이 흥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2).jpg
완도 싱싱콘서트가 매주 토요일마다 열리고 있는 가운데 관람객들이 흥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3).jpg

매주 토요일은 완도 싱싱 콘서트 놀러 가는 날!
흥겨운 공연에 다리가 절로 들썩! 관람객 반응 뜨거워!

매주 토요일 저녁이면 완도 해조류 센터 광장에서는 신나는 음악이 흘러나오고, 푸짐한 경품이 쏟아지는 싱싱 콘서트가 열린다.
지난 7월 15일부터 매주 열리고 있는 싱싱 콘서트에는 아이의 손을 잡고 찾아오는 젊은 부부에서부터 어르신, 여행차림의 관광객들까지 다양한 사람들이 찾고 있다.
콘서트 프로그램에는 여름밤 낭만적인 음악과 댄스타임, 초대가수 공연, 가왕 선발대회, 완도 지역 문화인들의 축하공연 등 다양한 문화행사가 펼쳐진다.
광어회 무료 시식, 1천원부터 시작하는 전복 경매, 완도 특산품 경품 이벤트, 5~10% 할인되는 싱싱쿠폰, 리조트 무료 숙박권, 100만원 상당의 대박 경품까지 무려 2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어 관광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싱싱쿠폰 및 경품은 지역 음식점, 전복유통, 수산물, 건어물, 숙박업소, 모노레일 등 71개 업체가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협찬하였으며, 싱싱 쿠폰은 식당과 특산품 판매업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해 관광객들에게 경제적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5일 열린 가왕 선발대회에서는 여름 휴가로 가족과 함께 해남에서 온 관광객이 1등을 거머쥐어, 푸짐한 상품을 받아 갔다.
전복 경매에 참여해 8,300원에 전복을 낙찰 받은 광주에서 온 이상봉 씨는 “완도에 오니 즐거운 콘서트에 전복 행운까지 겹쳐 너무 좋아서 자꾸 완도에 오고 싶어진다”고 하며 기뻐했다.
지난 7월 15일 개장을 시작으로 4회에 걸쳐 싱싱 콘서트를 진행한 결과 4천5백여명의 방문객이 콘서트 장을 찾았으며, 콘서트 활성화 및 완도 관광지에 대한 설문조사를 관람객을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다.
설문조사에는 관람객 1,787명(관내 791명, 관외 996명)이 참여하여 다양한 설문에 응답하였다.
완도군 방문 동기로는 가족여행 378명, 휴가 232명, 단체관광 71명, 출장 53명, 지역행사 참석, 기타 순으로 나타나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가족단위 여행이나 휴가차 완도를 방문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완도하면 떠오르는 관광지로는 신지명사십리가 1,217명의 선택을 받아 1위에 올랐으며, 완도타워 1,163명, 청해진 유적지 865명, 해신 촬영장, 청산도, 완도수목원, 보길도, 금당8경 순이었다.
싱싱콘서트에 대한 평가로는 매우만족 1,249명, 만족 468명, 보통 70명으로 관광객 및 군민 모두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군 관계자는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고 싶다면 매주 토요일 싱싱 콘서트장으로 나오면 된다”며 추천했다.
완도 싱싱콘서트는 11월 25일까지 매주 토요일 해조류센터 광장에서 계속 이어진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기획예산실 박여진
  • 연락처 :061-550-5052
  • 최종수정일 : 2023-04-18
  • 조회수 :3,297,006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