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이미지
  • 오늘, 완도기온

군정정보

2017 최경주꿈나무 하계드림캠프 성료

작성일
2017-07-21
등록자
이승희
조회수
730
신우철 완도군수가 최경주꿈나무 하계드림캠프 참가자들에게 환영사를 하고 있다.JPG
2017 최경주꿈나무 하계드림캠프 기념사진.JPG
최경주재단 관계자들이 최경주 선수의 모교인 화흥초등학교를 방문해 전교생 골프 개별 레슨을 하고 있다.jpg

2017 최경주꿈나무 하계드림캠프 성료
청소년들에게 꿈에 대한 열정과 도전의식 고취

최경주재단(이사장 최경주)이 지난 17일부터 20일까지 완도에서 3박4일간의 일정으로 개최했던 ‘2017 최경주꿈나무 하계드림캠프’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번 하계드림캠프에는 장학꿈나무와 골프꿈나무 등 재단 소속 장학생 70여 명이 참가해 ‘The Challenge is ON’이라는 슬로건으로 꿈에 대한 열정과 도전의식을 고취하고, 자신의 미래와 지역사회까지 변화시키는 나눔의 선순환 기회를 찾는 시간을 마련했다.
캠프기간동안 최경주 선수의 모교인 화흥초등학교를 방문해 전교생 골프 개별 레슨과 완도 이레지역아동센터에서 봉사활동을 펼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교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최경주 선수가 벙커샷을 연마했던 신지명사십리 해수욕장을 방문해 골프꿈나무들과 벙커샷을 재연해 보는 기회를 가졌다.
대한민국 신지식인상을 수상한 김영식(남부대학교 교수) 웃음박사와 前세계복싱챔피언 홍수환(대한복싱협회 회장) 선수를 초청해 청소년들에게 비전에 대한 특별강연도 열렸다.
신우철 완도군수는 “세계적인 프로골퍼 최경주 선수의 고향에 오신 것을 환영하고, 이번 캠프를 통해 더욱더 성장할 수 있는 계기 마련과 완도에서 멋진 추억을 만들어가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 제2․제3의 최경주 선수가 되어 다시 만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재단 관계자는 “이번 캠프가 개최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완도군 및 완도대성병원, 완도군지역아동센터 협의회 등에 감사드린다”며 “대한민국 청정바다 수도 완도에서 꿈나무들에게 소중한 추억과 도전의 꿈을 심어줄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되어 보람됐다.”라고 말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기획예산실 박여진
  • 연락처 :061-550-5052
  • 최종수정일 : 2023-04-18
  • 조회수 :3,297,131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