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이미지
  • 오늘, 완도기온

군정정보

완도군청 전직원 박람회 상황근무체제 돌입

작성일
2014-04-08
등록자
정현곤
조회수
101
박람회 주제관에서 내려다본 박람회장 전경 (3월20일 현재).JPG
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해 자문위원단이 휴일에도 불구하고 아낌없는 조언을 하고 있다.JPG
박람회 주제관에서 내려다본 박람회장 전경 (3월20일 현재).JPG
박람회 주제관에서 내려다본 박람회장 전경 (3월20일 현재).JPG
박람회 주제관에서 내려다본 박람회장 전경 (3월20일 현재).JPG


박람회장에서 간부회의 주제, 전문가 초청 휴일 자문회의 개최

완도군청 실과장을 비롯한 전직원들이 해조류박람회 상황근무 체제로 돌입했다.

해조류박람회 개막일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박람회 지원체계를 확립하고 각종 현안 및 추진사항을 신속하게 공유하기 위해 일일 간부회의도 주제관 회의실로 옮겨 아침 7:30분부터 개최한다.

매주 월요일 실시하고 있는 군수 주재 간부회의도 서면보고로 대체하고 시급을 요하는 현안사항은 개별 보고체제로 전환하여 운영하기로 했다.

김종식 군수도 박람회 기간에는 주제관 3층 접견실을 임시 집무실로 사용하면서 박람회 추진상황 점검 등 박람회 운영을 총 지휘하면서 박람회장을 찾는 VIP접견에 나서기로 했다.

한편, 4월 5일에는 전(前) 순천정원박람회 사무총장을 역임한 나승병 도청 기획조정실장을 비롯한 순천정원박람회 운영을 맡았던 순천시청 직원 등 6명을 초청하여 해조류박람회 운영 자문회의를 개최하여 눈길을 끌었다.

해조류박람회를 차질 없이 준비하기 위해 순천 정원박람회를 개최하면서 운영 경험이 풍부한 관계자를 초청하여 운영사항 등 현장 확인을 통해 사전에 자문을 얻고 미비점을 보완하기 위해 실시했다.

나승병 기획관리실장과 자문단은 완도 초입인 완도대교에서부터 박람회장까지 교통대책, 주변환경, 안전시설 등을 꼼꼼히 살펴보고 개선사항을 일일이 주문했다.

자문단은 주제관 광장 그늘막과 벤치 설치 등 관람객 편의시설 확충과 전시관 관람동선 표시, 전시관 외부 출입구 안내도 설치, 셔틀버스 및 대형버스 전용차선 확보 등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완도군은 자문회의에서 도출된 사항은 즉시 개선하고 4월 11일부터 개막하는 해조류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갖춘다는 방침이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기획예산실 박여진
  • 연락처 :061-550-5052
  • 최종수정일 : 2023-04-18
  • 조회수 :3,294,990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