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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정정보

『생활불편 스마트폰 신고 서비스』실시 안내

작성일
2012-02-23
등록자
정기호
조회수
179

『생활불편 스마트폰 신고 서비스』실시 안내

□ 서비스 개요
 도민이 생활 속 불편함을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신고하면 담당공무원이 접수 및 처리하는 서비스(현장사진 및 위치정보 전송)
※ 신고 시 시군 행정시스템에 자동연계 되어 민원처리 후 민원인에게 처리결과 전송
 서비스 개시 : 2012년 1월 12일
 서비스 대상 : 전국 스마트폰 보유자(* 2011년 11월 현재 2,134만명)
 민원 서비스 : 10종(불법 주정차, 도로파손, 가로등/신호등 고장,
쓰레기 불법투기, 에너지 과소비, 위생불량 등)
□ 이용방법
① 생활불편 스마트포신고 서비스 앱(app) 설치
- 아이폰 앱스토어, 안드로이드폰 마켓 및 각 통신사별 앱스토어에서 무료 다운로드
② 불편사항 신고
- 민원인정보(성명, 전화번호) 등록→내용작성→사진․동영상․위치정보 등록→신고
③ 처리사항 조회
- 민원인정보(성명, 전화번호) 등록→자기글 확인→답변 확인→만족도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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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부서 :  행정지원과 조아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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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종수정일 : 2024-06-29
  • 조회수 :3,655,1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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