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이미지
  • 오늘, 완도기온

참여민원

영화속 PPL ; 광고사례와 마케팅 효과 (압축파일)

작성일
2014-03-23
등록자
배병욱
조회수
149
첨부파일(0)

영화속 PPL ; 광고사례와 마케팅 효과 (압축파일)

첨부파일 : P P L.hwp
다운경로 : http://www.jisik114.net/search/detail.asp?pk=10944584&sid=korea072




서론ƒ. 연구목적 및 배경„. 연구범위 및 방법 본론…. PPL의 정의 및 특성…-1 PPL의 정의…-2 PPL광고의 역사…-3 PPL광고의 특성…-4 PPL광고의 효과…-5 PPL광고 현황†. PPL 광고의 배치유형†-1 노출빈도에 의한 유형†-2 노출위치에 의한 유형†-3 표현양식에 의한 유형 ·VIDEO 유형 ·AUDIO 유형 ·혼합유형‡. 영화 속 PPL광고의 국내·외 사례분석‡-1 국내 영화 속에 표현된 PPL 사례‡-2 외국 영화 속에 표현된 PPL 사례‡-3 애니메이션 영화속에 표현된 PPL 사례‡-4 외국 영화 속에 한국 상품이 등장하는 경우 결론 연구한계 참고문헌 FileSize : 66K

소위 이라는 표현이 있는데 요즘 영화에 사용되는 경우를 흔히 본다.
단기간에 고수익을 올렸다는 뜻인데, 뒤집어보면 영화는 그만큼 리스크도 크고 변수가 많이 작용하는 산업이라고 할 수 있다.
상황 이여서 투자사는 리스크 관리에, 제작사는 흥행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고민하지 않을 수 없다.
100여 년 전부터 인간 상상의 결실로 존재하여온 영화는 그 자체가 가장 강력한 Message로서의 영향력을 가진 매체로서 주목하여야 할 것이다.
더구나 최근 한국영화계는 99년 쉬리 620만, 2000년 JSA 583만, 2001년 친구 820만으로 흥행신화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2001년 국내 관객 총 8477만 명인 것으로 잠정집계 사상최대 호황을 누린 것으로 밝혀졌다.
한국 영화가 관객 1000만 시대를 기대할 만큼 급 성장하면서 영향을 활용한 광고 마케팅 기법들 또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러한 마케팅 기법 중에는 영화에 기업의 상품, 브랜드 서비스 등을 효과적으로 노출시켜시청자나 관객.. (압축파일)



..... (중략)






제목 : 영화속 PPL ; 광고사례와 마케팅 효과 (압축파일)
출처 : 지식114 자료실



[문서정보]

문서분량 : 17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영화속 PPL ; 광고사례와 마케팅 효과
파일이름 : P P L.hwp
키워드 : tsinPlacement,PPL사례,영화속PPL,영화속,PPL,광고사례,마케팅,효


[관련자료]

- (기업의 글로벌화) 기업글로벌화의 의미와 글로벌 기업의 동기


문서종류 : HWP 파일
다운받기 : http://www.jisik114.net/search/detail.asp?pk=10944584&sid=korea072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 연락처 :
  • 최종수정일 : 2023-04-14
  • 조회수 :1,095,169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