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경영,가격정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작성일
- 2014-03-20
- 등록자
- 채희근
- 조회수
- 83
첨부파일(0)
현대자동차경영,가격정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 자료받기
첨부파일 : 현대자동차경영,가격정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ppt
다운경로 : http://www.jisik114.net/search/detail.asp?pk=11066325&sid=korea072
현대자동차경영,가격정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
우리나라 기업의
경영이념 및 가격정책
4
3
1
2
기업의 선정
가격정책
경영이념, 핵심가치
기업 정보 및 경제지표
목 차
1
기업의 선정
선정기업
선정이유
2
기업정보 및 경제지표
회사명
현대자동차㈜
설립일
1967년 12월 29일
상장일
1974년 06월 28일
대표이사
양승석
대표업종
자동차제조업
자본금
1,488,993
결산기
12월
자산총계
41,067,680 (최근결산기말현재)
기업정보
SWOT분석
-
-
S
시장점유율, 기술수준
W
노조, 해외시장에서의 이미지, 국내시장에서의 소형차 판매
O
타사의 영향, 한미FTA
T
FTA로 인한 가격경쟁
3
경영이념, 핵심가치
경영이념
자동차를 통한 인류의 행복추구
브랜드 슬로건
핵심가치
경영방침
핵심가치
중장기전략
핵심가치
핵심가치
사회공헌활동
① 친환경적인 경제활동과 환경보존
② 기업시민정신을 갖고 사회적 책임을 수행
③ 시민사회와 함께 지속가능한 사회의 실현
④ 인간의 존엄성과 행복을 이룩하는 사회적 가치실현을
⑤ 전 세계의 사회적 욕구에 신속히 대응
핵심가치
사회공헌활동
중점사업(4 MOVE)
4
가격정책
가격정책
현대자동차의 외국시장 진출전략(인도)
-4P 전략
Product
현대자동차의 이미지-저가의 소형자동차
Price
5% 낮은가격
Promotion
대국민 이미지 전략-TV CF
Place
소비자 접근용이성, 물류비최소
가격정책
가격정책
가격정책
왜 이렇게 가격차이가 나는가
경제학적 측면에서
가격차별이란
가격차별의 종류
제1차
제2차
제3차
가격차별이 가능할수있는 조건
가격정책
현대자동차의 미국과 한국의 가격차별
발생원인
구분
한국
미국
시장공급
현대자동차 독과점
(p.. 자료받기
..... (중략)
제목 : 현대자동차경영,가격정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 자료받기
출처 : 지식114 자료실
[문서정보]
문서분량 : 22 Page
파일종류 : PPT 파일
자료제목 : 현대자동차경영,가격정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
파일이름 : 현대자동차경영,가격정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ppt
키워드 : 현대자동차경영,가격정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문서종류 : PPT 파일
다운받기 : http://www.jisik114.net/search/detail.asp?pk=11066325&sid=korea0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