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이미지
  • 오늘, 완도기온

참여민원

현대자동차경영,가격정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작성일
2014-03-20
등록자
채희근
조회수
83
첨부파일(0)

현대자동차경영,가격정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 자료받기

첨부파일 : 현대자동차경영,가격정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ppt
다운경로 : http://www.jisik114.net/search/detail.asp?pk=11066325&sid=korea072




현대자동차경영,가격정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

우리나라 기업의

경영이념 및 가격정책

4

3

1

2

기업의 선정

가격정책

경영이념, 핵심가치

기업 정보 및 경제지표

목 차

1

기업의 선정

선정기업

선정이유

2

기업정보 및 경제지표

회사명

현대자동차㈜

설립일

1967년 12월 29일

상장일

1974년 06월 28일

대표이사

양승석

대표업종

자동차제조업

자본금

1,488,993

결산기

12월

자산총계

41,067,680 (최근결산기말현재)

기업정보

SWOT분석

-

-

S

시장점유율, 기술수준

W

노조, 해외시장에서의 이미지, 국내시장에서의 소형차 판매

O

타사의 영향, 한미FTA

T

FTA로 인한 가격경쟁

3

경영이념, 핵심가치

경영이념

자동차를 통한 인류의 행복추구

브랜드 슬로건

핵심가치

경영방침

핵심가치

중장기전략

핵심가치

핵심가치

사회공헌활동

① 친환경적인 경제활동과 환경보존

② 기업시민정신을 갖고 사회적 책임을 수행

③ 시민사회와 함께 지속가능한 사회의 실현

④ 인간의 존엄성과 행복을 이룩하는 사회적 가치실현을

⑤ 전 세계의 사회적 욕구에 신속히 대응

핵심가치

사회공헌활동

중점사업(4 MOVE)

4

가격정책

가격정책

현대자동차의 외국시장 진출전략(인도)

-4P 전략

Product

현대자동차의 이미지-저가의 소형자동차

Price

5% 낮은가격

Promotion

대국민 이미지 전략-TV CF

Place

소비자 접근용이성, 물류비최소

가격정책

가격정책

가격정책

왜 이렇게 가격차이가 나는가

경제학적 측면에서

가격차별이란

가격차별의 종류

제1차

제2차

제3차

가격차별이 가능할수있는 조건

가격정책

현대자동차의 미국과 한국의 가격차별

발생원인

구분

한국

미국

시장공급

현대자동차 독과점

(p.. 자료받기



..... (중략)






제목 : 현대자동차경영,가격정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 자료받기
출처 : 지식114 자료실



[문서정보]

문서분량 : 22 Page
파일종류 : PPT 파일
자료제목 : 현대자동차경영,가격정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
파일이름 : 현대자동차경영,가격정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ppt
키워드 : 현대자동차경영,가격정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문서종류 : PPT 파일
다운받기 : http://www.jisik114.net/search/detail.asp?pk=11066325&sid=korea072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 연락처 :
  • 최종수정일 : 2023-04-14
  • 조회수 :1,094,832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