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파리바게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작성일
- 2014-03-20
- 등록자
- 최홍준
- 조회수
- 205
첨부파일(0)
마케팅조사,파리바게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내용보기
첨부파일 : 마케팅조사,파리바게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다운경로 : http://www.jisik114.net/search/detail.asp?pk=11065423&sid=korea072
마케팅조사,파리바게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파리 바게트의 1위 수성 전략
기업분석
기 업 소 개
기업분석
주 요 연 혁
기업분석
브 랜 드 소 개
기업분석
제 품 소 개
기업분석
제 품 분 석
빵류와 케익류가
판매의 대부분 차지
이원화 된 가격을 고려
부가가치가 가장 높은 케익류의 매출 비율이 가장 높을 것으로 분석
60년대 말
양산업계 형성
시장분석
시 장 흐 름
70년대초
정부의 분식장려 정책에 고속신장
80년대 후반
양산업계에서 베이커리로 주도권 이동
90년대 이후
베이커리 업계의 성숙기
프렌차이즈 형 강세
vs
개인 제과점 위축
시장분석
시 장 특 성
시장분석
산업내 BIG 3
단위 :억원
전략분석
경 쟁 기 업 소 개
전략분석
파리바게트 4P
가맹본부를 통해 제공받은 냉동생지를 매장 오븐에서 직접 구워냄
(반제품 비율 90%)
CJ의 식품업계의 노하우 사용
당일생산, 당일판매, 당일 폐기 원칙
친근감을 주는 제품이름 사용
업계최초 고객 마일리지 카드 도입
중저가, 고품질 가격전략
최초 고객 마일리지 카드 도입으로 인한 다수 고정고객 확보
젊고 신선한 모델 기용으로 젊은 신선한 기업 이미지 재고
‘빵티즌’ 용어 사용과 커뮤니티 운영으로 네티즌 관심 증폭
카페형 베이커리(투썸플레이스) 최초도입
점포 입지에 따른 모델 차별화
중대형 점포 위주의 새로운 베이커리 문화 형성
기업분석
뚜레쥬르 4P
전략분석
S W O T
전략분석
S W O T
전략분석
S T P
식품시장
베이커리
소형 직영 베이커리
인스토어 베이커리
양산업체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호텔 직영 베이커리
실질적 주 구매세력
전략분석
S T P
추 천 전 략
추가자료
설문 주요 결과
빵집 이용시 주로 구매하는 품목은 무엇입니까
1위 빵류(54%) 2위 케익류(38%) 3위 기타제품류(8%)
빵을 구입할때 가장 중요시 하는 점은 무엇입니까
1위 맛(43%) 2위 가격(28%) 3위 인접도(25%) 4위 기업이미지(3%)
5위 이하 생략
파리바게트 제품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중략)
제목 : 마케팅조사,파리바게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내용보기
출처 : 지식114 자료실
[문서정보]
문서분량 : 20 Page
파일종류 : PPT 파일
자료제목 : 마케팅조사,파리바게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파일이름 : 마케팅조사,파리바게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키워드 : 마케팅,파리바게뜨,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문서종류 : PPT 파일
다운받기 : http://www.jisik114.net/search/detail.asp?pk=11065423&sid=korea072